모링가 효능이 풍부한 차 티백 판매처를 체크하는

 

바쁘다는 핑계로 건강관리를 소홀히 해서 그런지 요즘은 병치레가 잦은 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신경써서 관리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제일 먼저 먹는 것부터 준비하기로 했어요.지금까지 마시기 좋은 가벼운 식사를 즐겨 먹었다면, 지금은 마시지 않았던 차도 마시고 있습니다」지인이 모링가의 효능에 대해 가르쳐 주었는데, 마침 나에게 필요한 부분이 있었네요.그래서 앞으로 꾸준히 섭취해볼 생각입니다!

이 열대수 중 하나인 와사비나무는 건강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는 별명을 갖고 있을 정도랍니다.

잎부터 뿌리까지 모두 식용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식물이었습니다.

칼슘과 철분이 우유의 4배, 시금치의 25배 이상이나 함유되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성장기 어린이들과 골다공증, 관절염 등 증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거기에 몸에서 생성되지 않는 9종류의 필수 아미노산까지 모두 함유하고 있었습니다.알면 알수록 놀랐어요.

5명도 고대 의학서 아유루 베다에는 약 300종류의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최근 주목 받게 된 이유는 몸에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좋다는 것입니다.주기적으로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피를 깨끗이 하고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독소를 제거하는 데 모링가 기효능은 긍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클로로필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었는데, 이 성분은 체내에 쌓여있는 독소를 배출하는 데 긍정적이었습니다.잎에 들어 있는 아스코르브산은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체내 혈당을 저하시키는 작용을 했습니다.당뇨병에 긍정적이었어요.

면역체계 강화도 주목할 만했어요. 취향에 맞게!식이섬유도 풍부하여 고추냉이차를 자주 먹으면 장내 운동을 활발하게 하고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물론 수분을 자주 섭취하기 때문에 화장실에 가기 쉽지만, 그 덕분에 몸도 상당히 가벼워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불면증 완화에도 한몫을 했고 맞습니다. 피로가 심할 때는 오히려 숙면을 취하기도 힘들었는데,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숙면에도 좋다고 해서 가끔은 자기 전에 따뜻하게 한잔 할 생각입니다.체온을 높이고 숙면을 도와주겠어요.

이렇게 좋은 점이 많으니까 당연히 모링가가 파는 가게에 대해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그래서 꾸준히 먹고 싶어서 선택한 것은 자연 일일 브랜드입니다.다양한 차종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은 스탠드형 지퍼가방 타입이었어요.티백은 한 팩에 20개의 티백이 들어있어요.지퍼형이라 손쉽게 개봉하여 밀봉이 가능하여 편했습니다.티백은 촘촘한 그물망에 투과율이 높아 물에 넣으면 스며나오는 속도가 빨라 깊고 진한 차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모링가 효능이 아말리에도 마음에 들어 먹기 시작했다면 요즘은 은은하게 퍼지는 티백 향과 담백한 맛을 즐겨 섭취합니다”사실차를좋아하는편은아니었는데,이렇게꾸준히마시는걸보면남녀노소누구나부담없이마실수있게하고있습니다.

휴대성이 좋아서 외출할 때는 가방에 넣고 다니기 때문에 필요할 때 꺼내서 물에 끓여서 먹고 있습니다날씨가 더워져서 물을 자주 마시는데 요즘은 티백이 있어서 더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어요.

가성비 좋고 알맹이도 잘 외웠어요. 티백 하나로 많은 물을 퍼내는 데 부족함이 없었어요.1리터 이상의 물을 끓이기에 충분했습니다.그래서 잠을 재워도 수색은 희미해지지 않았고, 여전히 짙었습니다.

패킹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다와사비나무 티백이라 선물로도 좋습니다.실제로 맛보고 만족해서 이웃에게 선물했는데 모두 기쁘게도 맛있다고 좋아했습니다.

제품의 품질 유지 기한은 긴 편이었습니다.제조일로부터 2년 정도 된다고 보면 됩니다.그래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그래도 개봉한 제품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했습니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늘에서 통풍이 잘되는 곳에 두어 보관합니다.물론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지퍼를 잠그고 밀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모링가 효능이 좋다고 함부로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안 좋아지고 구토 증세가 나타날 수 있어요따라서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드셔야 합니다.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날에는 목이 따끔따끔하고 아플 때 미지근한 물이나 차를 마시면 덜 건조하다.그래서 날씨가 나쁠 때는 더 먹으려고 해요.그렇게 마시면 확실히 좋은게 느껴져요.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인데, 부디 조심하세요.

자연을 담은 자연의 하루 건강차,클렌즈차,양파껍질차,콩차,우엉차등 tea-health.co.kr
이 글은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