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제주도 배편 편하게 예약 배표클릭에서 ­

>

매번 비행기를 타고 갔었는데 이번에는 지난번처럼 목포 제주도 배편 예약을 이용해봤어요.인터넷 같은 곳으로 후기를 살펴봤는데 배로 가는 것도 나름 색다르고 괜찮더군요.제 여자친구만 해도 비행기타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왠지 모를 불안감이 있는 모양이에요. 갑갑한 기분도 들고 말이지요.그래서 조금 더 여유롭고 편하게 여행을 하자는 의미에서 예약했어요.

>

저번처럼 배표클릭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했는데 여기는 클릭 몇번으로 쉽게 배편을 확인할 수 있어요.비행기표를 사는 것보다 훨씬 간편하고 쉽더라고요.해본 적이 없는 일이라서 걱정을 했는데 사이트가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다행이었지요.제가 이용한 목포 제주도 배편 예약은 산타루치노라는 거였어요.크루즈라서 굉장히 거대하고 시설이 잘 되어있어요.

>

배표 예약은 목포에서 출발하는 건데 제주도까지 너른 바다를 구경하면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요.잔잔하게 출렁이는 배에서의 시간이 생각보다 무척 로멘틱해서 연인들이 같이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그리고 패밀리룸도 있기 때문에 친구들이 방 하나를 예약해서 다같이 수다도 떨고 술도 마시면서여행을 할 수 있겠더라고요.

>

저는 스위트룸을 예약했어요.아무리 크루즈라고 해도 얼마나 시설이 잘 되어 있겠어 싶었는데 거의 호텔방 같은 느낌이라서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묵은 곳중에 가장 깔끔하고 화려했어요.푹신한 소파도 있어서 앉아서 책도 읽을 수 있고 앞으로의 일정도 조율해볼 수 있지요.

>

굉장히 넓기 때문에 안에서 축구를 해도 되겠더라고요.왠지 타이나틱 같은 영화가 생각나면서 이런 배라면 몇주일이든 묵으면서 시간을보낼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목포에서 제주도로 출발하는 배편이라서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내릴 적에는 못내 아쉬운기분마저 들더라고요.

>

이번에 예약한 목포 제주도 배편은 실내 시설도 굉장히 화려해요.로비는 이런식으로 계단이 되어 있는데 정말 제가 유명인사라도 된 듯한 기분이 들더라고요.호화 크루즈를 타고 세계여행을 하는 느낌이랄까요.그리고 노래방이라던가 게임방 같은 시설도 있고 안마실도 있어서 즐길거리가 너무 풍부했어요.

>

비행기를 타면 계속 자리에 앉아 있어야 하고 딱히 할 것도 없어서 무척 심심했는데이곳은 지나가는 시간이 아쉽다는 생각마저 들었어요.저나 여자친구나 푹 빠져버려서 제주 여행을 할 때는 가끔 목포 제주도 배편 예약을 이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