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시아 얼라이브 탑을 따뜻한 여성용 요가복으로 친환경적이다

 

2021년, 새로운 해를 맞이했습니다.새해가 되면 한 가지 정도 새로운 목표를 세워 도전하게 됩니다.저도 그렇게 시작하게 된 필라테스를 벌써 5년째 유지하고 있습니다.처음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울퉁불퉁한 허벅지의 셀룰라이트 때문이었습니다.꼭 다이어트 하겠다! 라고 하는 이유보다는, 라인 정리를 하고 싶었습니다.제 생각에는 마른 편인데 체지방은 좀 있는 편이라 체지방을 없애는 것이 목적이었어요.그렇게 시작하고 보니 힘들면서도 중독돼서 운동을 쉬면 너무 습해요.몇 년간 필라테스, 요가 등을 해보면 다양한 여성용 요가복을 소지하고 있어요.그러다 보니 나름대로 좋은 제품에 대한 평가 기준이 생겼죠.

바시아 얼라이브 톱 민트

이번에 만나뵙게 된 제품은 드문 브랜드인데 택배박스에서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포장지도 생분해되는 비닐을 사용하는 친환경기업 바시아입니다.

요즘 세일하는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가격대는 조금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쿠폰과 적금을 흔쾌히 볼 수 있어요.

♤ 신규회원가입만원 적립금 ♤ 카카오톡 플루틴 추가 5% 할인쿠폰(동시 2개 사용가능)

♤포토후기 작성 시 5% 재구매 할인쿠폰 혜택

블랙, 네이비, 다크민트, 코랄, 베이지 5가지 색으로 출시된 얼라이브 탑입니다.기본 스타일을 찾으시는 분들이 반기는 디자인입니다.

피트니스 센터에 다닐 때는 모두 딱 맞는 필라테스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아마부담스러워할지도모르겠습니다.다들 그렇게 입고 다니는데는 이유가 있어요.동작을 할 때 편하게 하면서 몸을 지탱해주는 것이 다르기 때문이죠.이 제품은 그것에 특화되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깊은 목라인이 부담스러우신 분들 접니다!전 가슴뼈가 조금이라도 보이는게 부끄러웠어요.이것은 적당히 파인 U넥으로 탈착에도 불편이 없었습니다.

착용하고 운동하는 게 맞지만 탈착이 어려운 정상들이 꽤 많아요.입는 것보다 벗는 게 어려워서 혼자 끙끙대면 같이 운동했던 언니들이 도와줘요.이런 제품은 아무리 편하고 예뻐도 손에 닿지 않아요.이거는 쉽게 벗을 수 있기 때문에 제 평가 기준에 합격

쉽게 벗을 수 있는데 동작할 때 밴드가 말려 올라가지 않을까.입고 운동을 하다 보면 가슴밴드가 점점 올라가는 탑이 있어요.그러면 그것을 내리느라고 집중을 할 수가 없어요.이것은 신축성이 좋고, 쉽게 탈착할 수 있는 동시에 동작 중에 감겨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잘 모르겠지만 가슴 원단이 메쉬 소재이므로 여름에 땀을 흘리기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

앞모습이 심플한 반면 뒷모습은 더블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더블스트랩이라서 디자인적으로도 더 섹시한 느낌이 납니다활동할 때도 스트랩이 더블이라서 몸을 더 잘 잡아줘요

옷자락은 일직선이 아니라 U라인으로 되어 있어, 움직일 때마다 말려 올라가는 쪽이 적습니다.

제가 홈토를 할 때도 여성요가복을 꼭 입는 이유는 쟁기의 자세, 어깨받침 등 뒤집는 동작을 할 때 옷이 뒤집히거나 멈추는 것이 싫기 때문입니다.어깻죽지할 때 일반 면 티셔츠를 입으면 눈까지 가려서 안 보이고 헬스클럽에선 배가 창피하고 신경 쓰여 집중이 잘 안 돼요.

바시아 얼라이브 탑 원단은 기존의 것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더 단단하다고 할까요? 신축성 있고 단단한 원단이라 몸매를 잡아주는 것 같아요.

이불 패드도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제가 볼륨이 없는 편인데 푹신푹신한 볼륨 패드거든요.얇은 패드는 버스트 포인트 때문에도 부담스러운데 이게 두꺼워서 그런 걱정 없이 볼륨 업!

바시아라이브 톱을 착용한 모습입니다.생얼로 입으니까 좀 민망하네요. ;;

기본적인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입어봤습니다.사이즈 선택에 고민이 되실 수도 있겠지만 제 스펙은 169cm, 53kg으로 보통 55사이즈를 입습니다.여성용 요가복 상의는 대체로 두 번째로 작은 것, 아래는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입으면 잘 맞아요.이거는 S, M, L 중에 두 번째 M을 입었는데 딱 좋았어요무리해서 S를 골랐더니 못 입을 뻔했어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건 원단의 기능성이에요.

♧ OEKOTEX : 친환경 인증시스템인 오코텍스의 최고등급인 class1등급 인증(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100가지 유해화학물질 테스트 합격)
♧입는 것만으로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세계 47개국의 특허를 취득한 원단.
♧ 하루 6시간, 30일 착용시 복부부종과 셀룰라이트 징후감소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평상복 이너웨어로 입기도 편하거든요. 겨울에는 발열내의를 많이 입는데 껴입어서 불편할 때는 이 탑으로 바꿔 입고요.

그럴 때는 굳이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니까 가슴 압박에서 자유로우면서도 히팅감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1일 6시간, 30일간 착용하면 복부 붓기와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데일리하게 입어도 좋을 것입니다.속옷 대신 이너웨어로 따뜻하게 30일간 착용하세요!

기본 디자인에 허리 라인과 옆구리의 절개선이 들어가 좀 더 슬림하게 맞는 여성용 요가복입니다.5가지 컬러 중에 베이지, 블랙 고민 끝에 피부톤이 어둡고 날카로운 걸 골랐는데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것 같아요.

옆 라인의 이중 절개선이 옆구리와 허리를 가늘게 만들어 줍니다.더블 스트랩이 가슴 부분을 편안하게 하면서 조여 줍니다.뒷모습 사진을 찍고 등줄기에 깜짝 놀랐어요.항상 뱃살만 걱정했는데 등이 더 문제인것같아 ㅜ.빨리 시국이 좋아져서 헬스장에서 선생님의 잔소리 코칭을 듣고 싶어요.그러면 키가 좀 빠질 거예요휴..

나의 선택조건에 모두 합격! 1. 기본적인 디자인에 허리선을 취한다 2. 입거나 벗거나 불편함이 없는 가슴밴드 3. 동작할 때 가슴밴드 올라가기 NO4. 동작할 때 아래단 말아올리기 거의 없음5. 통통한 옷감으로 편안한 착용감

여기까지가 기존 제가 아는 여성 요가복이었어요.
6. 오코텍스로 인한 피부 알레르기 없는 친환경 7. 이너웨어로 인한 열감, 셀룰라이트 징후 감소 효과
이렇게 기능성이 추가되서 너무 놀랐어요.이 정도면 운동할 때가 아니라 보정 속옷 겸 착용해도 괜찮을 정도입니다.정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요가라이프의건강한시작!요가를시작하는분과요가를좋아하고,오래지속하고싶은분은건강과함께환경을지키는아름답고지속가능한삶의방법이꼭경험되셨으면좋겠습니다.www.vaciar.co.kr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