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외활동 부산 스마트 선박생산기술혁신 ISO27001교육 IoT센서교육

 부산대외활동 부산스마트 선박생산기술혁신 ISO27001교육 IoT센서교육

#부산강연 #부산자격증 #부산교육 #부산강의 #부산취업 #부산빅데이터 #부산lot #부산대외활동 #부산스마트선박 #생산기술혁신 IOS27001교육 #IOT센서교육

아들이 아직 하고 싶은 게 없어ㅠㅠㅠㅠ이제 슬슬 하고 싶은 일을 정해야 진료를 결정할 수 있는데 하고 싶은 것은 신체적 조건이 되는 것은 성적이 좀 부족해서 이것저것 나도 함께 알아보고 있는데 부산 스마트 선박에서 생산기술혁신 ISO27001 교육과 IoT 센서교육을 조사했는데 지금 당장 하고 싶은 교육과정이 모두 무료인 데다 교육을 수료하면 시험을 보고 국제심사원 등록기구인. 15일까지 신청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면 바로 마감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내가 신청해볼까 하는데…ㅋㅋㅋ 가능할까? 걱정도 되고… 너무 생소하고, 제가 나이도 많고, 또 여자라서… 좀…ㅜㅜㅜㅜ 헷갈리네요^^

요즘 시대에 우리는 아주 빨리 움직이고 있다 시, 코로나 덕분에 내 아이들만 늦게 귀가하는 것 같아, 퇴근길에 무심코 올려다본 일몰 하늘은 끝없이 예쁘고, 계절은 이제 가을인 올해도 2개월 정도 남았어… 난 올해 뭘 했지?보니 아무것도 해놓은게 없다…그냥 일상에 지친 일상만 보내고 있는거 같은데 이것저것 살펴보니 알게된 부산 대외활동에 딱 맞는 부산 스마트 선박에서 생산기술혁신 ISO27001 교육과 IoT 센서교육을 알아봤는데 이곳은 완전히 잠뱅이라 막상 신청하기가 좀 망설여졌다.

관심 있는 분들과 함께 서울 아이들을 보여드릴게요

부산의 대외활동이 가능한 부산 스마트 선박으로 생산기술혁신 ISO27001 교육과 IoT 센서교육 중

부산의 생산기술혁신 역량강화를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생산기술혁신 ISO27001 교육과정은 무료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나 정부지원교육생 모집과정에서는 생산시스템 빅데이터 정보보호 ISO27001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할 수 있는 정원은 12명(현재 구직 중이거나 졸업예정자는 신청 가능합니다)

인원을 별로 뽑지 않아서 관심이 있으면 언제든지 서둘러 신청해야 할 것 같아요.진짜로 나는 해보고 싶은데 나이랑 성별이 좀 걸린다고 ㅜㅜㅜㅜㅜ

교육 장소는 한국해양대학교 다운타운캠퍼스인데 지하철을 타면 1호선 초량역 5번 출구에서 국제오피스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도 쉽게 찾을 수 있고 교통도 편리해서 정말 제가 신청하고 싶습니다. ~

“교육비는 수강료, 교재비, 시험응시료 등 교육비 전액이 무료이며 점심식사까지 제공합니다”

교육을 모두 마친 후에는 시험을 통해 국제심사원 등록기구인 IRCA의 심사원보 자격을 획득할 수 있어 스펙 쌓기가 매우 좋고 ^^

교육일은 2020년 11월 02일부터 11월 06일까지 40시간 교육으로 완전 타이트하게 꽉 스펙 쌓기 대성공^^

교육내용으로는 ISO 27001의 제3자 심사위원 또는 조선소에 정보보호 시스템을 도입할 핵심요원 또는 기업 보안요원으로 활동할 좋은 기회가 있으나, 최근 취업 문제로 걱정이 많으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제가 조금만 나이가 어리면 신청해 보겠지만 그러기에는 나이가 너무 많아서 여자라서… 정말 너무 아깝습니다. ㅠㅠ TT

생산기술교육신청 자세히보기 수강신청 조회 자세히보기 연간교육일정 자세히보기 hope.rims.re.kr

온라인 교육신청은 / hope.rims.re.kr 까지, 조선업 생산기술 교육신청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문의전화는 중소조선연구원 콜센터 전화번호: 051-974-5598로 하면 된다.

부산대외에서 활동할 수 있는 부산스마트선박으로 생산기술혁신 ISO27001교육과 IoT센서교육 중에 스마트선박건조 IoT센서기술교육을 할 수 있는 정원은 20명이며 구직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관심있는 분~교육을 하고 있는 곳은 한국표준협회 부산지사로, 주소는 부산시 동래구 충렬대로 212, 대신증권 B 4층입니다.수강료와 교재비와 실습재료 등 교육비 전액을 무료로 점심도 받을 수 있어요.교육기간은 2020년 11월 16일부터 11월 20일이고, 이것도 40시간으로 완전히 타이트하게 스펙쌓기가 너무 좋아서 진짜로 제가 해보고 싶습니다^^

교육내용으로는 사물인터넷(IoT) 환경을 통해 조선업에 적용 가능한 스마트센서 기술 습득 등의 활용을 배울 수 있으며,

교육신청은 http://hope.rims.re.kr 조선업 생산기술 교육신청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궁금하신 점은 중소조선연구원 콜센터 전화번호 : 051-974-5598 로 문의주세요 ^^

가을로 올해도 몇개월 남지 않은 시점에서 자꾸 이런저런 생각이 너무 많이 드는게 뭐 하나 해놓고 일년이 지났으면 좋겠고 이것저것 나에게도 딱 맞는 조건의 교육프로그램이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부분은 최선을 다해서 한번 해보자구 생각해 ^^ 더 나이가 들기 전에 이래도 좋을 것 같아서 ISO ITSEO SEO SCENARIO IXT 생산과정이 더 편해질 것 같아서 ISO ITSEO SEXT 생산과정이 더 편해질 것 같습니다.

맛있고 든든한 밤을 마이마이 드시고 행복한 월요일 밤 되세요 ^^

* 본 포스팅은 정보성 면에서 제가 살펴본 내용 중 좋은 내용이 있어 매우 정직하고 주관적으로 포스팅한 내용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