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오메가3 추천 : 꼭 챙겨야 할 출산후영양제 쁘띠앤 오메가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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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모영양제 / 출산 후 영양제 냄새 나지 않는 식물성 오메가3 추천 ♦♦♦ 에이팜 건강 쁘띠앤오메가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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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빨님들 오메가3에 꼭 챙겨야 하는 영양제라는 거 아시죠?예전부터 오메가3는 꼭 먹어야 한다며 다른 영양제는 먹지 않아도 오메가3는 꼭 챙기는 사람 주위에 많아요.하지만 일반적으로 어류에서 추출한 오메가 3을 복용하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저 저번에 한 번 먹어보고 계속 비린내가 나서 바로 잘랐잖아요.다행히 식물성 오메가3인 쁘띠앤오메가3는 프리미엄 스위스 원료를 사용해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다.영양제를 사서 자꾸 안먹고 버리는게 많아서 어무이가 아직 안아파서 그런거라고… 참고로 오메가3는 불포화 지방산입니다!불포화지방산은 몸에 좋지만 사람 몸에서는 만들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래서 꼭 식품으로 보충해야 한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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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류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3는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임산부와 수유부는 가능하면 식물성 오메가3을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덧붙여서 식물성 오메가는 어류가 아니라 먹이사슬의 최하단계의 미세조류를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중금속이나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중금속, 환경호르몬이라니.. 임신부가 아니더라도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로 선택하는게 훨씬 나을 것 같아서 나도 식물성 오메가3로 골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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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오메가3는 고온에서 압착하면 영양소가 변질될 우려가 있다고 하는데, 쁘띠앤오메가3는 압착하는 방법으로 짜내서 영양소가 변질되지 않고 그대로래요!쁘띠앤오메가3는 520mg 안에 DHA성분 100%가 들어 있다.EPA에 들어 있지 않고 DHA 함유량이 높기 때문에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오메가3는 특성상 산화하기 쉽다고 하는데 비타민E를 하루 권장량만 함유하여 산화를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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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두 알 섭취하면 되는데요?한꺼번에 두 알 먹어도 되고, 한 알씩 나눠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하지만 전 한번에 먹는 걸 잊지 않고 편해요!위가 좀 안 좋으신 분은 식후에 드시는 게 좋습니다.저희 어머니가 위가 약한데, 그냥 먹으면 위가 아프신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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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통에 들어있는 것을 먹어 보았습니다만, 쁘띠앤오메가3는 이렇게 1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매우 편하고 먹기 좋았습니다.요즘처럼 더울 때는 끈적끈적하고 불편하지만 하나씩 따로따로 만들어 출근하거나 외출할 때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잊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전에 비린내 때문에 오메가3를 끊었던 기억이 나서 사실 오메가3는 아무리 좋다면서 먹고 싶지 않았어요. 식물성 오메가는 어류가 아니라 괜찮다고 들었는데 또 민감한 제 입맛 때문에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그리고 이전에 먹었던 오메가3는 계란의 크기도 컸습니다.항상 구입하면 못먹어서 친정 마음에 물려줬는데 나도 나이가 들어서…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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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을 보니 계란 사이즈가 작아서 먹기가 너무 좋았어요.내가 정말 약도 성인이 되어서 한번에 먹기 시작했어.계란 사이즈가 큰 것을 먹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잘 안 먹게 되는데, 쁘띠앤오메가3는 두 알을 한꺼번에 먹어도 전혀 목넘김이 부담스럽지 않아요!새끼 손가락에 크기를 대 보면 새끼 손가락보다 작았다. 후후

그리고 제가 한 번 섭취해 보니 레몬 오일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비린내 등은 나지 않았습니다.역시 식물성 오메가3!! 저는 아침에 생선구이를 먹지 않는 극세사 분위기도 가지고 있습니다.조금 냄새도 먹지 않지만, 쁘띠앤오메가3는 다행히 냄새가 맵지 않기 때문에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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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컴퓨터 앞에 계속 앉아 있어서 컴퓨터 앞에 오메가3를 놓고 먹고 있어요!지금은 제가 친정에 왔는데요?집에 돌아올 때 짐 정리를 하면서 상자까지 가져왔어요. 제가 일주일 정도 먹어봤더니 속이 전혀 안 좋더라고요.부종도 좀 빠진 것 같았어요.요즘 유하를 재워서 불 끄고 컴퓨터 작업하는데?늦은 밤부터 새벽까지 블루 라이트에 노출되어 있으면 눈이 멀어 보이거나 눈이 아프거나 하는데, 그런 증상에도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눈도 눈인데 의자에 몇 시간씩 앉아 집중하다 보면 의자에서 다리를 질질 끌거나 자세가 바르지 않아 항상 혈액 순환이 나빠지거나 다리가 팡팡해지기도 하는데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면 자고 일어나면 한결 낫습니다.확실히 영양제를 받은 날과 먹지 않는 날이 눈에 띄게 다른 것 같습니다.열심히 먹고 건강 잘 챙겨야지!오메가3를 찾으시는 분, 저처럼 기분이 안 좋은 분, 쁘띠엔 식물성 오메가3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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