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층간소음 방지 구두로 해결

 

안녕하세요 공공이아라 ♥

ㅋㄹㄴ 때문에 외출도 삼가고, 가정보육을 하고 나서 넷째 주에 잠시 뛰어 놀아야 하는 아이가 집에만 있으니까, 점점 난폭해지는 것 같고, 에너지 소모 때문에 집안에서도 점프하러 뛸 때까지 쉬지 않고 다녔어요.

공동주택 아파트에 살면서 항상 소음에 주의하며 살았는데 하루종일 집에서 생활하다보니 끊임없는 소음으로 스트레스가 점점 쌓여 가네요.

아랫집에 미안하다고 말하는 것도 한두 번이고, 차츰 뻣뻣해지는 아파트 주민 분들을 만날 때마다 고개 숙이는 것도 피곤해 특단의 조치가 필요해 오즈키즈 #층간소음화를 신기로 했습니다.

층간소음 신발

아이를 키우는 집이기 때문에 당연히 #층간소음방지매트는 있지만 아파트 전체를 시공한 것은 아니다.보면 깔려있지 않은 공간을 뛰어다닐 때는 정말 식은땀이 절로 날 정도였어요.

그게 낮이 되면 이해를 좀 부탁드리겠지만 이건 밤낮으로 달리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봅시다.

매트전문브랜드 금비와 아이옷&구두전문브랜드 #오즈키즈를 만나 빈틈없이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층간소음화가 나를 구해주고 주는 것입니다.

예전 같으면 4cm 이상 두께가 돼야 층간 소음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하지만 요즘은 기술력이 좋아지고 1cm짜리 매트도 나와서 그런지 슬리퍼도 밑창 두께가 보통 슬리퍼와 비슷한 1cm 정도입니다.

이 겉창 안에 PU 폼과 PE 폼 PVC까지 프리미엄 놀이 매트용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충격 흡수 효과로 #층간 소음 저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충격 흡수가 뛰어나 아이가 뛰어다닐 때 늘 걱정하던 소음은 물론 무릎과 발목 관절까지 안정적으로 보호해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낙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라서 혹시나 신고 다니기 쉬울까 해서 밑창까지 확인해 보았지만 미끄럼 방지 기능도 확실히 해 두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아이에게 신길 수 있었습니다.

발 뒤꿈치에 닿는 밴딩도 두꺼운 라인에 폭신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없이 신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퀄리티 확인 후 바로 신어봤는데 한사이즈 크게 주문하시는게 좋다는 지인의 추천에 따라 한사이즈 크게 주문했는데 실측 발사이즈로 봐서 한사이즈 크게 주문하신 것 같습니다.

한 사이즈 크지만 슬리퍼를 신고 방을 타도 안 벗기고 잘 노는 걸 보니 불편해 보여서 그냥 신기로 했습니다.

여기에 사이즈 요령을 알려드리면, 저는 그냥 신었는데, 오즈즈는 전 상품 무료 배송으로 무료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주문 후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들었는지 집 안을 돌아다닐 때 계속 슬리퍼를 신고 돌아다녔어요

뛰어난 복원력의 고밀도 에어셀 구조의 포룸으로, 오래 신어도 푹신푹신하고, 마음에 드는 4살에게 딱 맞는 슬리퍼가 나왔습니다.

슬리퍼를 신고 돌아다니고 있는 아이를 잠깐 멈추고 신을 때와 안 신었을 때의 소음을 비교해 봤습니다

실생활에서는 확실히 차이가 있지만 막상 영상을 찍으려고 하면 맨발로 다닐 때는 마구 뛰어다닌 아이가 층간소음 구두를 신은 후에는 얌전하게 걷는 모습을 보여 정확한 비교는 어려웠지만 슬리퍼를 착용한 후에는 소리가 더 슬리퍼 끄는 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 것을 보고 층간소음이 완화되었음을 느낄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우리 아이가 신고 있는 것처럼 밴딩이 있는 상품이나 없는 상품, 그리고 매쉬로 발등 전체를 덮는 등 다양한 디자인이 발매되고 있습니다만, 아이의 월령이나 생활 패턴에 맞게 딱 구입할 수 있고, 발소리는 아이도 그렇지만 저와 아이, 아빠의 몸이 안 좋을 때도 커지거든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부모님도 함께 에신발 가능하듯이 140에서 290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모두 구매가능하니 층간소음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원하시는 디자인을 구매하시고 스트레스에서 조금 벗어나세요.

층간소음이 나는 구두를 보러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