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대월 신동아 패밀리 아파트 확인

 

2000하면 생각나는 게 뭐가 있을까요? 제 경우 쌀과 하이닉스 이 두 가지가 생각나는데 오늘은 하이닉스 주변에 계획되어 있는 대월 신동아패밀리에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규모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3 47-212번지 일대 1종 일반주거지역으로 계획되고 있는 본 사업지는 84㎡, 75㎡-A, 75㎡-B 3타입 9개 동, 610세대 주차대수 703대가 계획되어 있습니다”입지환경사업지 주변으로 택지개발사업 및 역세권 개발복지시설 확충 등 도시 인프라 구축을 추진하고 있으며, 야간 공공보육시설 확충, 24시간 응급의료센터 구축 등 생활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단지 주변에는 온천공원, 수변공원, 생태공원 및 농업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공세권, 숲의 3권의 가치가 있습니다”주변 인프라로는 이천 도자기예술촌과 서희테마파크호 관광지 전통한옥마을이 있습니다.

또한 이천시는 교육종합발전계획을 수립하여 교육발전위원회를 통한 우수인력 양성, 초중고교 교육 강화 등 명품교육도시로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세권으로 가산초등학교, 사동초등학교, 사동중학교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대월초등학교와 대월중학교가 버스로 통학할 수 있고 이천외국어고등학교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직접 통학하는 중학교나 고등학교와 달리 초등학교 저학년의 경우 부모님과 함께 통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있다는 것은 부동산의 가치를 판단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경제환경 일자리가 넘치는 경제 도시를 지향하며 sk하이닉스는 주변 공업지역 조성 및 20개의 소규모 산업단지를 조성하여 각종 민자사업 유치 및 sk하이닉스 공장 증설을 추진하여 진정한 자급자족도시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계별 계획이 추진되면 2030년에는 인구 35만 명에 계획도시를 구현한다고 하니 주택 수요도 활발히 증가하고 하이닉스와 근접한 이 사업지도 상당한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교통 환경

남동부 경기권 교통의 중심지인 경기도 이천은 영동고속도로 이천ic에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의 요충지로서 40분이면 서울에 도착하기 때문에 강남과의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인근 부동산 현황

사업지 근처 아파트 매매 가격 현황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2010년 이후 입주한 신규 아파트(30평형기준)의 평균 평당 가격은 10,278천원 2009년 이후 입주한 34평형 기준 아파트는 11,651로 입주 시기와 하이닉스의 접근성에 따라 평균 평당 가격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SK하이닉스 간부의 분양시장 참여로 소형 평형보다 중대형이 더 인기가 있어 사업지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차익이 예상됩니다.타이프

사업지 인근 비교대상상품의 분양실적을 확인한 결과 59㎡보다 74㎡, 84㎡타입의 분양률이 높아 당분간 이러한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되며 이천 대월신동 아파트에는 이천에서 가장 선호하는 74㎡-A와 74㎡-B84타입 총 3개 610가구가 있습니다편익 시설

단지 내 나무 그늘 쉼터와 삼지공원 조깅로가 조성되어 있어 가벼운 산책과 가벼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버스 셸터 안심 정류장에 어린이의 안전한 승강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정리교통망이 편리하고 단지 주변에 이천 하이닉스가 가까워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여 향후 부동산가치가 상승할 호재가 있어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이천에 위치한 대월신동아패밀리로!

게다가 이번 분양에서 이천 최초로 풀옵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풀옵션의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입주 시 들어가는 금액에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입주할 때부터 혜택을 받는다고 할 수 있죠. 평소 사업지 주변을 잘 지켜보고 있거나 주변에 거주할 계획을 갖고 계신 분들이 잘 지켜보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얼른 알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