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치 공식 몇 개 바퀴벌레 서식지

 안녕하세요. 주택에 사는 분들은 해충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없겠지만 특히 저는 산 근처에 살다보니 여름이나 겨울이나 활동을 열심히 해서 매일같이 이사 생각이 간절했습니다.하지만 여유가 없으니 그것도 쉬운 일은 아니죠.그래서 사실 어느 순간부터는 그냥 적응해서 살아왔는데 도저히 이렇게는 삶의 질도 안 떨어질 것 같더라고요.그래서 그때부터 이들을 완전히 박멸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나섰는데 그때 이웃들의 바퀴벌레 서식지 퇴치 리뷰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거 보고 저도 따라했는데 이제는 그런 고민이 없어졌어요

우선, 이 벌레의 경우는 정말로 생명력이 강하다고 들었습니다만, 바퀴벌레의 서식지를 완벽하게 퇴치했다는 리뷰를 보면, 그것이 가능한 일인가라고 생각했습니다.당연히 처음에는 방역업체를 불러서 박멸했다고 생각했죠.근데 제 친한 지인 중에서도 집을 사는 친구가 있는데 1년 뒤에는 또 올라온대요.저도 비싼 돈 들여서 노래 부르는 게 굉장히 고민됐어요하지만 이건 경제적이기도 하고 아예 없앤다는 말에 손해보는 게 본전이라는 생각이 들어 토네이도S를 주문하게 된 겁니다.

이거 주문해서 쓴지 일주일 정도 지나고 나서 저는 벌레들의 스트레스가 좀 덜한 것 같아요 보통 한 달 정도는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본다고 하는데 저는 생각보다 빨리 봤어요.솔직히 가격대가 높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는 확실히 퇴치가 안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만 구입했는데 집이 주택이라서 생각보다 넓은 편이에요근데 일단 화장실에 놓고 쓰다 보니까 새벽에 특히 놀라게 했던 게 점점 안 보이는 거예요그거 보니까 몇 개 더 시도하려고 추가로 2개를 샀어요. 이게 하나당 30평까지는 케어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토네이도S의 경우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바퀴벌레의 서식지를 완벽하게 퇴치하지만 예전에는 항상 살충제나 여러가지 약을 써서 죽이는 것만을 생각했지만, 이것은 벌레들이 살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저희 집을 떠나게 된다고 들었습니다.이게 훨씬 예쁜 방법인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깨끗하게 가리는 거 없이 그냥 지금까지 써온 건 써도 그때만 효과를 보고, 보기 싫은 해충을 만나야 되는데 쓰면서도 걱정되는 부분은, 저는 아이들도 키우고 있어서 인체에 해롭다고 생각하거든요그래서 자주 쓰지도 못하고 스트레스만 쌓여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건 인체에 무해하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이 부분에 대해서는 안전하다는 것을 인증까지 받고서야 더 안심했습니다.

거기에 효과를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 준다는 자신있는 판매 방법까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그런데 그렇게까지 자부할 수 있었던 것은 확실히 바퀴벌레의 서식지 퇴치가 가능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이것은 한달 안에 힘이 되지 않으면 돈을 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한달은 꾹 참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예상보다 훨씬 빨리 사라져 깜짝 놀랐어요.

사실 바퀴벌레 서식지를 없애고 싶어서 알아본 적이 많았는데 초음파 기계도 몰랐던 건 아니에요.하지만제가앞에서알고있던것은후기가그렇게좋은편도아니었고,이게제대로작동되는지궁금한글들도많이발견했어요.그런데 토네이도S의 경우는 그런 소비자의 의문을 제대로 해결하기 위해 테스트 버튼을 만들었거든요.이게 무엇인지 확인하고 나면 스피커를 통해 어떤 소리가 들리는지 미리 들을 수 있었어요.평소에는 사람들이 못 듣는데 잘할 수 있는지 체크할 수 있는 걸 만들어 놨어요그래서 저도 물건 오자마자 그거 누르고 보니까 가청 주파수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압도적 출력의 110데시벨이 확실했습니다.

제가 계속 들어도 너무 거부감이 있는데 당연히 벌레들은 너무 싫어할 줄 알았어요 이 소리가 사람들한테 안 들려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그래서 저는 제일 문제되는 화장실에 두고 그 덕분에 일주일도 안 돼서 저를 소름 끼치는 존재가 하나씩 사라지게 됐어요.그리고 추가 주문을 해서 더 설치해 두었습니다.

사실 설치라는 것도 없고 좋았습니다콘센트만 있으면 꽂기만 하면 바로 작동이 되는 거예요.근데 더 좋은 점은 180도 회전하니까 가끔 좁은 공간에서 쓰기 어려울 수도 있잖아요하지만 이건 그런 한계까지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또한 추가로 구입한 물건 중에서는 초음파가 벽을 통과할 수 없지만 문을 열어 놓으면 6~10평까지는 도착한다고 합니다.그러면 넓은 주택이라도 3개 있으면 완벽하게 해충을 박멸해 주는 것 같습니다.사실 정확하게는 쫓아내고 있는데

그리고 나는 개인적으로 토네이도S를 구입하면서 마음에 드는 부분이 당연히 바퀴벌레의 서식지인 것을 완벽하게 억제하고 있는 것도 있지만, 일단 이것이 생긴 것 자체도 작고 멋져서 어느 곳에 두어도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나의 지인들은 가끔 방문하면 화장실에 내가 예쁜 것을 무엇으로 둔다그만큼 디자인까지 마음에 들고 공간 분위기까지 살려주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벌레 스트레스를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었어요그럼 더 늦기 전에 저처럼 빨리 소름끼치는 존재들과 헤어지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tglobal/products 압도적 초음파! 강력함에 정교함을 더한 토네이도S 초음파해충구제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