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선글라스 룩소티카에서 정품 사기 후기

 프라다 선글라스 룩 소티카

#프라다선글라스 #프라다룩소티카 #룩소티카선글라스 #룩소티카 안녕하세요 썸텐입니다, 게으른 두목은 얼마 만의 블로그인지 브루테기아, 마음을 고쳐먹고 딱 앉으면 따라라 키보드를 두드리는데 자리에 앉기가 쉽지 않다.

오늘 리뷰해볼 패션 아이템은 AK몰 빌어먹을 티가 구입한 프라다 선글라스입니다아, 용롬보스인데 제가 리뷰를 잘 할 수 있을까…

그대로 해버려!!

개봉 시작 선글라스 케이스 이외에도 고급스러운 상자 케이스를 열면

그 안의 고급스러움 속에 고급스러움이 넘쳐!! 이렇게 나와요개인적으로 고급진 거 살 때는 블랙이 제일 없는 것 같아요

프라다라는 각인이 있고, 케이스의 여러 면에서 나프라다라는 말을 묵직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꺄앙 영러 옴보스 프라다 선글라스 언박싱이에요 빠잉~! 제품명은 딱히 생각이 안 나는데 (우… 블로거 맞아?너) 룩소티카에서 주는 제품 보증서 다 있으니 걱정마세요

얇은 프레임이지만 전체 프레임이 아닌 금색 프레임에 양 사이드만 블랙 포인트를 가미한 세련된 디자인이었습니다 너의 신상입니다. 사실 다른 거 보러 갔다가 얘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바로 가져왔어요

렌즈 밖에 UV 처리를 해놓은 게 아니라 안쪽에 처리를 해놓고 선글라스 렌즈 수명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스태프분들이 설명해 주시면 어떨까? 좋다고 했어요 (저 걸렸어요.か ) ㄷㄷㄷㄷ )

테두리가 얇아서 굉장히 가벼워요 (장점) 언제든지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테가 굵은 루이비통 선글라스가 있는데 그건 너무 무거워서 사실 좀 부담스러워요

아 그리고 룩소티카라고 저도 검색해보고 알았는데 해외 브랜드 수입 유통업체고 이 제품들은 정품의 안전성이 보장되어 있다고 하니 불안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겠네요.저도 또 이게 정말 진짜인가 싶어 검색을 해봤습니다 당연히 정품이니까 백화점에서 파는거겠죠? (웃음)

영롱한 프라다는 마지막에 벌써 한번 봐주게

영수증 첨부가잖아! 가격은 40만원 초반이었습니다.

테두리가 얇기 때문에 올 여름에 딱 어울리는 선글라스가 아닌가 싶습니다보기보다 착용이 더 예쁜 제품이더라구요.